Issune Making

안녕하세요!

블라썸 쩡이19입니다~~

최근 몸이 아픈관계로 글을 쓰지 못했는데.. 다시한번 달려 보겠습니다ㅎㅎ

 

어제는 진짜 그나마 몸이 괜찮아져서 밖을 사부작 사부작 나갔죠..ㅎㅎ

그런데 소나기가 막... 쏟아부어 더 아플뻔했다는...

 

뭐 운좋게도 실내에서 비를 피하며 아이쇼핑을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한 시간 조금 지나고 비가 그쳐 허기진 배를 채우기로 결심을 했죠!

사실 음식 먹고 싶은게 있으면 사전에 미리 검색을 해두기도 하는데

비도 왔겠다 뭔가 분식이 땡기더라구요.

 

아차차 하면서 생각 났던것이 얼마전에

SNS에서 봤던 신개업 분식집이 떠오르더라구요!

거리가 가깝기도 하고 해서 바로 후다닥.. 진입을 했죠!

 

아직 전문인의 포스는 아니기때문에 너무 대놓고 사진찍기는 무서워서

앞으로 무서움을 던져 버리는 연습부터 해야겠어요ㅎㅎ

 

일단 이곳은 진주시내에 위치한 곳으로 이름은

"블루코코넛떡볶이"

라는 집이에요 일단 SNS의 사진에 매력을 느꼇어요ㅎㅎ

 

입구를 들어서는데 아직 준비가 안된건지 아니면 스타일인건지

무튼 신비로운 느낌이 많았어요.

 

사진을 보시면 위치가 헷갈릴 수 있지만 2층에 음식점이 위치 했어요.

실내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사실 사람도 있고 약간 위축이..

하지만 말로 설명하자면

분명히

인테리어도 분위기도 깔끔하다?! 분식집느낌보다는 약간 고급진?!

테이블은 10개 미만이었던가 같아요.

 

일상이기에 메뉴판까지 찍는 섬세함은.. 앞으로 갖추도록하고

주문은 아쉽게도 테이블에서 메뉴를보고 주문하는 방식이아닌 자리를잡고

카운터에가서 주문을 하는 방식?! 으로 진행이 됩니다ㅎㅎ

 

여기는 보통 둘이 가게되면 세트메뉴A,B중에서 먹더라구요

거기에서 포인트는 밀크쉐이크인데 저는 밀크쉐이크보단 탄산이 땡겨서

단품으로 구매를 하려고 했는데

여기 혹시나 가시는 진주분들은 밀크쉐이크1개가 탄산으로 변경이 되니 알아 두시면 좋을거 같아요.

따로 설명은 없어서 저도 고민하다가 단품으로 했어요 하니 그때 설명을 해주셔서

추가 금액은 없이 변경을하고 치킨크런치?!인가하는 메뉴만 추가! 했죠!

 

그렇게 추가하니 18,500원이라는 금액이!

분식점이라는 특성상 금액이 비싸보일수 있지만 퀄리티보면 굿굿 입니다.

 

 

이곳만에 매력으로 한다면!

당연 떡볶이에 새우가 들어간다는 점과 빵을 제공해준다는 것!

 

맛은 훌륭했습니다... 여느 분식음식보다는 음식맛 뿐아니라

완성도가 분명히 높다는 것이죠.

가장 매리티적인것은 사실 빵을보고 아니 왜 빵을 주지..

안먹어도 되겠다 다른게 많은데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 빵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는 순간... 이건...

새로운 세상을 아니... 이런 맛은 처음이었어요..

정말정말 먹어본 빵 중에 정말 굿굿굿입니다.ㅎㅎㅎ

 

다만 아쉬운 점이 있었다면 떡과 양념 분명 따로 먹으면 맛이있지만

뭔가 묘하게 언발란스한 느낌으로 조화가 되지 않았어요.

개인적인 의견이니 가까운 분들은 한번 궁금하시다면 맛보셨으면 합니다.

여튼 그부분 말고 그레잇하네요!ㅎㅎ

 

그렇게 맛있고 배부른 저녁을 먹고 영화인으로써

당일 개봉한 국내영화를 시청했습니다! 그영화는 바로 김래원 주연의 영화

"롱 리브 더 킹"

 

 

사실 예고 영상부터 와~ 이거 물건인 영화다라는 생각과 기대를 가지고 예매를 했는데..

역시나 역시나 기대이상의 영화내용을 보여 줬어요.

사실 118분인 영화인데 영화의 스토리 부분이나 포인트 부분이나

118분 이상의 느낌으로 재미있었어요.

짧다면 짧은거 같고 스토리를 보면 긴거같은 영화.

저에겐 감동, 재미 두마리 토끼를 다잡은 영화라고 할 수 있겠네요ㅎㅎ

영화자체가 강약조절이 시작과 끝까지 조절이 완벽한 영화인거 같습니다.

 

더 이상 설명해버리면 스포까지 나올거 같아 겁이나고

그냥 추천 합니다ㅎㅎ

앞으로 개봉하는 영화들이 막강하지 않는 이상 500만은 가지 않을까요?ㅎㅎ

라고  조심스레 예상해 볼게요!

 

이상 블라썸 쩡이19였습니다.

앞으로는 몸관리 잘해여 글을 자주 올리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