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ne Making

안녕하세요? 블라썸 쩡이19 입니다.

오늘의 소개해드릴 글은 일상입니다!!!

언른 돈 모아서 액셤캠으로 Vlog로 글 올리는 날이 오기를 바라며!

열심히 글을 올리도록 할게요.

최근에 글을 많이 올리려고 하는데 앞으로에 계획이 있어요!

그것은 추후 공지에 알려 드리겠습니다!

 

일상은 계속 적을 계획이고 

다른건 다른 계획이 있기에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오늘은 음... 저의 직업 특성상 쉬게 되었어요!

그래서 아침부터 영화를 보기로 했죠.

영화를 볼때 마시는 것을 먹으면서 보는게 습관이 된지라..

아침에 간단하게 빽다방에가서 음료를 한 잔 구매 했어요.

 

완전딸기바나나 빽스치노소프트

빽다방에서 고른 최근 메뉴 중에 완전 JMT 입니다.

 

이번에 선택한 영화는

요즘 핫하다는 바로바로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영화가 나오자마자 정말 기대하고 있었어요!

진주는 아직까지 다른 곳에 비해 영화가 비싸지 않아요ㅎㅎ

그래서 저는 조조영화를 1인당

"7,000원" 에 관람 했어요!

 

롯데시네마 프리미엄 진주(중안)- 조조할인

간만에 조조 영화를 보는거라 정말 기분 좋았어요.

제가 조조, 심야 영화를 좋아하기 때문에...

장점은 사람들이 많이 없을 뿐만아니라 좋은 가격에

편안하게 영화를 볼 수 있는 리클라이너 좌석이기 때문이죠.

다만 아쉬운 점은 진주에는 IMAX 영화관이 없다는..

 

그래도 영화는 정말 정말 재밌었어요!

쿠키 영상은 2개가 있고, 두개다 놓칠거 없는

궁금하고 재밌는 내용이죠!

마블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시죠??

무조건 보셔야 합니다ㅎㅎ

 

영화를 다보니 시간이 훅 갔더군요.

아침을 먹지 않은터라 무지막지하게 배고파서

점심으로 선택한 픽은

"파스타브오노" 

입니다.

 

선택한 이유는 바로바로 쿠폰을 다 모았어요!

자주 가는 편은 아닌터라 모으는데 오래 걸렸네요ㅎㅎ

파스타브오노 쿠폰 (전면)
파스타부오노 쿠폰(후면)

다른 지역도 이렇게 생겼는지는 모르겠지만~

진주지역은 모두 이렇게 생겼답니다.

참고로 지점마다 쿠폰을 따로 운영하니 주의 해주세요.

 

저는 2명이라 두 가지의 음식을 주문했어요.

메뉴는

모짜렐라치즈 토마토 스파게티와 김치필라프로 선택!

김치 필라프
모짜렐라치즈 토마토 스파게티

맛은 정말 맛있었어요.

토마토와 치즈의 만남 그리고 그것을 살짝 중화시켜주는

김치 필라프... 환상의 조합!

역으로 생각해도 꿀맛의 조합입니다.

 

쿠폰을 사용하면 밑의 사진처럼 체크를 해줘요ㅎㅎ

쿠폰 사용 후

쿠폰을 사용하면 다시 사용하지 못하게 표시를 해주죠.

그리고

쿠폰은 주문 하실때 말씀드리고 사용하시면 될거 같아요.

 

오늘 날씨는 너무 무더웠어요...

그래도 쉬는 즐거운 날 아니겠습니까?

돈을 벌든 못벌든

무조건 신나게 놀아야죠ㅎㅎㅎ

 

사진을 담지는 못했지만~

무한정 아이 쇼핑을 하기 시작했죠..

츄릅... 

사고 싶은게 얼마나 많던지..

눈물을 머금고 참고 또 참았아요.

그러다보니 저녁시간이 가까워 졌네요ㅎㅎ

 

저는 사부작 사부작 걸어서 시내에서 저의 집까지

걸어 갔죠ㅎㅎ

사실은 걸어가다 보면 저의 집앞에는 

맥도날드가 있기때문에 찾아가게 되었어요.

이번에 맥도날드 어플을 보니

이벤트를 많이 하더라구요.

 

싸게 먹는 방법이 있는데 안찾아 갈 수 있나요..

바로 찾아가버리고

바로 다 써버리는 센스!!

맥도날트 모바일 앱 쿠폰

1000원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빅맥과 에그 블고기 버거를 단품으로 판매 하고 있어요.

에그 불고기 버거는 가입후 2주안에 사용해야하네요ㅎㅎ

그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네요.

 

맥도날드 주약점
빅맥 단품
에그 불고기 버거
추가 구매 콜라와 이벤트 단품
이벤트 포스터

제가 상하이, 1995, 더블불고기, 빅맥 등 많은 버거를 먹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이번의 에그 불고기 버거 정말 칭찬해요.

단짠의 조합이 정말 없는 식욕도 생기게 만드네요!

강력 추천 합니다!ㅎㅎ

 

이글을 보시고 사용하겠다 하시는 분들은

빨리 빨리 어플을 다운 받고 사용하시길 바래요.

아참참참!!

참고로 어플다운 받고 회원가입을 하셔야해요!

 

이렇게 하루를 알차게 마감을 하네요ㅎㅎ

오늘하루 알뜰살뜰 재미있게 보낸거 같은데~~

사실 진짜 마무리는 카페죠!

맥도날드 맞은편 바로 스타벅스가 있죠.

저의 집앞의 유일무일한 장점!

 

저는 개인적으로 아메리카노도 좋아하지만

커피가 땡기지 않는 날은 패션 탱고 레모네이드 티를 좋아해요!

스타벅스 간지

이렇게 시원한 음료를 마시고 밖의 하루를 끝내고 

지금 글을 쓰고 있네요!

 

오늘도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일상을 적어 보았어요.

그리고 

첨으로 티스토리의 글을 아이패드로 작성한 날이기도 하구요.

기존에 쓴 느낌이랑 다를 수 있는데 그래도

열심히 적었다는 것만 말씀 드리고

이상 7월 5일 일상 글을 마침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