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ne Making

안녕하세요?

블라썸 쩡이19입니다!

오늘은 저의 일상을 올릴려고 합니다!

 

오늘은 영화를 보러갔어요!

오늘의 영화는 바로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영화는 스포상 짧게 이야기 해드리자면!

재밌어요ㅎㅎ

문화인으로써 영화보는 내내 그냥 재밌고 즐거웠습니다!

 

문화인 인증

 

블로그를 시작하는 마당에 빠른 정보를 드렸으면 좋았을 텐데...

몰랐던 분들에게는 죄송합니다ㅠㅠ

앞으로는

조금이라도 빠른 정보를 제공하여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에게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 하겠씁니다!!

 

아쉽게 소개를 미리 알려드리지 못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와 SKT멤버쉽을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이용을 할 수 있는 혜택이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사진으로!!!

 

012
싱글콤보 무료제공

 

문화인이라면 당연히 팝콘에 콜라 필수 아닐까 싶습니다!

제가 알리로 직영점만 해당이 가능하고 다른 가맹점은 하지 않는거 같더라구요.

드셨던분은 아실테고

앞으로 이런 좋은 이벤트를 참여하게 된다면

T멤버십에 들어가면 자세한 설명이 있으니 확인을 해보시고

해당 제외의 롯데시네마점을 이용하시길 바래요ㅎㅎㅎ

 

무튼!

재미있는 영화, 팝콘/음료를 즐기고나니 배가 꼬르르르 거리더라구요!

바로 챙겨나서서 맛있는 밥집을 찾기 시작했어요.

밥집을 찾는데 고민을 많이 하는편이라 찾아 다니면서 메뉴를

하나하나 찾고 제외시키기를 했습니다.

 

왠지 인스턴트음식은 오늘 저녁에 먹기에는 아쉬워서 선택한것은!

바로바로

육개장 칼국수와 보쌈, 만두를 택했습니다!

양도 푸짐한데다가 뭔가 건강해진다는 느낌이랄까?

제가 살고 있는 지역의 홍익이라는 음식점이며 가격대는 저녁을 먹기엔 적절한 가격대 였습니다!

음... 포스팅하려면 자세히 사진과 함께해야하지만...

저는 지금 일상을 쓰는 중이기에

보쌈은 12,000원 쯤 했고

육개장 칼국수는 9,000원

만두는 6,000원 했던 것으로 기억을 합니다.

 

만두

 

보쌈
육칼

 

육개장 칼국수는 정말 시원했습니다! 얼큰한걸 좋아하는 저의 입맛에는 굿굿!

보쌈은 솔직히 소주 한 잔이나... 쏘맥 한 잔 생각나더라구요ㅠㅠ

만두는.. 포만감을 대마왕! 맛도 꿀맛이었네요!

 

처음 쓰는 일상인데 음....

앞으로 다듬어 질테죠?!ㅎㅎ 그렇게 생각을 합니다.

저에게는 단비 같은 하루 일상이었네요ㅎㅎ

일을 일찍 마칠 수 있어 좋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 좋았어요ㅎㅎ

앞으로도 소소한 일상을 올리는 블라썸 쩡이19가 되도록 해보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