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ne Making

안녕하세요?

블라썸입니다.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부산 개금 시장에 위치한

 

"양가 손만두"

입니다.

 

이곳은 부산 개금 시장에 위치해 있습니다!

 

위치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482번길 16

(개금동 171-69)

 

영업시간

매일 09시 30분 ~ 20시 00분

매일 10시 30 ~ 19시 30분 (주문 마감, 분식)

화요일은 휴무입니다.

가격은 사진으로 대체했습니다!

 

양가 손만두는 부산에서도 알아주는 

만두 맛집이라고 해서 

기대가 엄청 되었습니다.

 

다른 것도 맛을 보고 싶었지만...

다른 음식들도 맛을 보아야 했기 때문에

만두만 포장을 하고

아쉽게 발걸음을 돌렸습니다.

포장의 퀄리티가 정말 좋았습니다.

저의 집 앞에는 대충

검은 봉지에 쌓서 주었던 기억에 비하면

양가 손만두의 포장은 정말

맛을 더 보고 싶게 했습니다.

우선 고기만두!

비주얼이 사진으로만 봐도 

윤기가 좌르르 하네요.

시간이 지났지만 탱글함과

쫄깃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고기들이 살아서 춤을 추는 느낌이랄까?

 

정말 고기의 육즙을 제대로 

즐기기 좋았습니다.

느끼하지 않고 딱!

담백한 맛만 살려 씹는 맛을 

찰지게 살려 

그냥 맛있다고 밖에 설명이 안되네요.

 

이번에는 김치만두 입니다!

 

저는 항상 만두를 먹을때면

고기만두보다는 김치만두를 선호하죠!

왜냐하면 김치의 새콤달콤한 맛과

식감이 일품이기 때문입니다.

 

양가손만두의 김치만두는 정말

김치가 하나하나 다 느껴지고 

씹히는 느낌이라고 설명드릴게요!

고기만두도 맛이 나지만

김치만두의 맛은 표현이 되지않네요..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최종 맛 평가는 우와!

배불러도 맛있고!

식어도 맛있고!

그냥 맛있다!

라고 맛 표현을 드리고 싶습니다.

 

맛집 맛집!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제가 먹어본 만두 중!

최고라고 생각을 합니다!

 

부산에 사시거나 여행을 가시는 분들은

꼭! 개금 시장

양가 손만두를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

제갚주고 후기를 남기는

블라썸이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