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ne Making

ㅍ안녕하세요?! 블라썸쩡이19입니다.

오늘은 진주의 맛집에 대해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미스터피자"

 

제가 좋아하는 최애 음식 중에 피자가 있기 때문에

미스터 피자를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얼핏보기에 맛집이라고 생각을 하지 못하지만

저의 최애 음식이기 때문입니다!

 

좋아하다 보면 그게 맛집이 되는 것이지요.

앞으로 숨은 맛집도 찾아서 적을테니

너무 실망은 않하셨으면 합니다!

 

미스터 피자(진주점) 2층입구

 

오늘은 너무 피자가 땡기겼기 때문에...

여러 음식을 고민하다

역시나 그냥 피자로 선정!

 

그리고 요즘 경제 사정도 않좋기 때문에

싸게 먹을 수 있는

미스터 피자를 가기로 했어요!

 

무슨 피자가 싸냐고 하시지만~

저는 SKT VIP였다는 사실!

고로 혜택은

30%나 할인율이 적용 됩니다!!!

 

메뉴판

 

일단 그래서 메뉴판을 보고 무엇을 먹을까?

하고 고민을 했죠!

저와 저의 여자친구는

피자도 한 종류로 정말 좋아해서

고민도 하지 않고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를 선택 했어요!

 

중간 포테이토 피자 선정

 

솔직히 피자 하나만 먹으면

배가 차지가 않죠!?

저만 그런거 아니지 않지 않을까 싶은데..ㅎㅎ

그래서

저희는 항상 사이드 메뉴를 시키거든요.

 

매번 먹는 스파게티류 말고

다른 도전을 하고 싶었습니다!

 

BBQ 갈비라이스

 

이번의 선택은

BBQ 갈비라이스라는 메뉴로 선택을 했습니다!

 

베이컨 포테이토 한조각

역시 포테이토는 실망을 시키지 않았요.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가지죠.

저는 특히나 그 맛에

핫소스를 듬뿍넣어 먹는 취향을 가지고 있어요.

그럼 느끼함도 잡아 주기때문에

완전 꿀맛 조합을 만들죠.

 

하나의 팁일 수도 있고

취향일 수 있는데

뒷부분 빵을 업그레이드 해서

드실 수 있지만

저는 오리지널 빵으로 해서

피자를 먹기전

빵만 짤라 갈릭 소스에 찍어서

먹는 방법을 애용합니다.

 

다른 분들은 어떠 실지??

다른 맛나는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꼭! 한 번

시키신대로 먹어 볼게요!!

 

BBQ 갈비라이스

사이드 메뉴로

한번도 먹어보지 못한

갈비라이스를 시켜 먹었는데

 

첫 식감은 부드럽고 달짝지근해서

먹기 편안 했습니다.

 

하지만

먹다보니 단맛이 조금 많이 바치더군요ㅠ.ㅠ

파인애플이 좀 큼지막하게 있어서

저 처럼 달고 짠 음식을 싫어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지는 못할거 같아요!

한 번 정도 경험을 했으니

다음번에는 치즈 토마토스파게티를 먹겠습니다!ㅎㅎ

 

뭐 이렇게 맛나게 피자를 먹었으니 정말 꿀맛!

이제 계산을 해볼까요?

계산서

음.. 사이드 메뉴까지

28,300원! 생각보다

역시 비싸네요!

하지만 저에게는

SKT VIP멤버십이 있다는 사실

 

VIP 할인 금액

 

아니 무려 8,490원이나

할인이 됐다는 사실!

통신사 할인을 찾아보시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거 같아요!

총 결제금액은

19,810원이 되었네요!

이 정도면 피자 먹을만 한거 같은데요?!

 

아~ 그리고 오늘 미스터 피자에서 이벤트를 하던군요.

오늘까지 쿠폰이 발행이고

사용은 8월 1일까지 더라구요.

 

발빠르게 정보를 제공했어야 했는데

항상 아쉽습니다ㅠㅠ

 

혹시나 이글을 보고 SKT 회원이시면

당장 쿠폰을 받으시고 내일까지 사용 하시면

어떨까 싶네요!

 

앞으로 조금 더 빠른 정보를 제공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아까 보니 진짜 내일 쿠폰을 써야 겠더라구요...

2시간 기다리시는 분들이 있던데

 

이상 진주의 맛집 겸 음식점을 소개시켜드린

블라썸쩡이19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