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ne Making

안녕하세요? 블라썸쩡이19 입니다!

오늘의 글은

포항여행의 대망의 2일차!

 

날씨는 아쉽게 도와 주지 않았지만..

먹는거 하나 만큼은 정말

배부르게 먹은 여행인거 같네요ㅎㅎ

 

여행을 1박2일로 갔던터라

2일차에는 점심 한끼 먹고 부랴부랴

내려간게 다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맛있고

재미있는 여행이었죠!

 

무튼 2일차에는

체크아웃시간을 최대한 활용한 뒤!

11시에 라한 호텔을 나오게 되었어요!

 

11시에 체크아웃을 하고나니..

시간도 애매해서

1시간 정도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먹고..

 

저녁에 알지 못했던 풍경을 봤어요ㅠㅠ

다리가 아프지 않았더라면

몇발걸음 더 움직여서

전날에 보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밤에 보았다면 분명 이뻣을거 같았어요!

페이스북에 보니

한국 보라카이라는 설명이 있더군요...

꼭!

다음에 영일대를 방문한다면

이 곳을 저녁이나 밤에 들러

인생샷을 건지고 오겠습니다!ㅎㅎ

 

자~

이제 구경을 어느정도 마지막으로 했고!

이제는 맛집 탐방할 시간으로

사전조사해온 맛집을 찾아 갔어요!

 

사실 거리는 얼마 되지 않는 곳에

음식점이 자리하고 있더라구요!

 

"동 원 해 물 촌"

동원해물촌 입구

 

포항까지 와서..

비싼것도 있겠지만

물회를 안먹고 갈순 없죠!

진짜 아쉬운건 대게를 못먹은거지만!

 

저는 동원해물촌에서

모든걸 만족하며 음식을 먹었어요!

 

운영시간

11:00 ~ 24:00

 

마지막 주문시간

22:00

 

브레이크 타임(휴식시간)

15:30 ~ 17:00

(주말/공휴일은 제외)

 

쉬는 날

월요일

 

음식집으로 운영시간도 길구요.

양도 푸짐하네요ㅎㅎ

포항 영일대를 방문하시고

동원해물촌을 방문하실 계획이시거나

이 글을 보고 가보시려고 하시면

 

브레이크 타임과 쉬는 날

마지막 주문시간은

꼭!

체크하시고 방문 하시면 될거 같아요!

 

동원해물촌 내부(2층)

간단하게 메뉴에 대해서 먼저

설명 드리겠습니다!

 

메뉴

해산물 세트

(10여가지 해산물 및 생선회, 전복죽 식사제공)

1인 25,000원

 

해산물 한상

小2인기준 中3인기준(생선회 제공)

大4인기준(생선회 제공)

소(4만원),중(6만원),대(8만원)

 

포항 전통물회 한상

15,000원

 

전복메밀국수 한상

15,000원

 

새우장 비빔밥 한상

15,000원

 

전복죽 한상

15,000원

 

가격은 비싼듯 안비싼듯

아리쏭한 가격이지만

여행을 왔는데 먹는 음식값으로

생각을 한다면 비싼거 같지 않았어요!

 

그리고

한상 메뉴를 시켜보면 아~~~

고놈 가격을 씹어 먹는 양에 비쥬얼..

이렇게 생각 하시면 되요ㅎㅎ

 

포항전통물회 한상

저는 일단 포항전통물회 한상을 시켰어요!

전복도 나오고..  아기자기한 반찬 구성까지!

국은 저도 사진으로 봤을땐

김치찌개 주는 구나 했는데..

포항을 얕잡아 봤네요...ㅠㅠ

매운탕 입니다!ㅎㅎ

 저  처럼 사진보고 오해 하지 마세요!

 

먹는 방법은 자신의 취향으로 드시면 되요!

저같은 경우 평범하게 비벼서!

다른 사람들의 경우 밥과 물회를 따로 해서

드시는 분들이 있었습니다!

 

저는 물회를 굉장히 좋아하기에

저번에 사천아르떼 여행기를 적었을 때도

물회냉면을 먹었죠!

 

하지만
포항에서는 물회비빔밥!

처음에는 뭐가 다르겠어?!

하는 생각을 가지고 한입 먹으니...

물회비빔밥의 독특한 맛이 나더군요.

 

마치

여태 먹은 물회냉면이랑은

다른느낌으로..

비빔밥도 사실 좋아하지만

물회를 조합한 비빔밥은

인생음식이 되었을 정도 라고 생각해요.

간도 적당히 식감은 업업해서요

 

비벼먹는 것을 고려하여 얼음도

들어 있답니다!

 

새우장 비빔밥 한상

마지막으로 새우장 비빔밥 한상입니다!

제가 시켜 먹은것은 아니지만..

비쥬얼부터 맛까지 일품이었다고 해요!

 

물회를 전날이나 안땡기신다면

짭쪼롬한 새우장 비빔밥을 추천 드립니다!

 

아쉽게 다른 음식은 체험하지 못했지만..

분명 다른것도 맛있을거 같네요.

한상차림이 너무나 정성스럽게

만든거 같은 느낌을 받았으니까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해산물 세트나 해산물 한상을

먹고 글을 남기고 싶네요!

 

이렇게 포항여행 과 맛집을 남기며

여행을 마무리 했구요.

 

앞으로도 많은 여행과 음식을 먹으며 생생하게

글을 남길 수 있는

블라썸쩡이19가 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