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ne Making

안녕하세요?

블라썸쩡이19입니다.

 

T멤버쉽 이벤트에 관해서 글을 올리려고 합니다!

사실 미리 글을 올려서

SKT사용 하시는 분들에게

정보를 드렸어야 했는데...

 

왠지 당첨이 되고 나서 글을 쓰고 싶어져서

당첨이 되어 글을 쓰게 되었네요ㅎㅎ

 

앞으로는 혼자만 당첨되는

그런 나쁜 사람이 되지 않겠습니다!ㅎㅎ

 

 

이번 이벤트의 경우 7월 24일(수요일)

09:00 ~ 23:59 까지

진행이 되었죠!

 

기프트콘을 무려

10,000분께 드리는

어마어마한 큰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정말 간단했어요.

T멥버십 앱들어가서

수요일에 해당하는 그림을 눌러 이벤트 참여!

그리고

간단하게 개인정보에 동의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했습니다.

 

앞으로는 미리 정보를 드리고 알려 드리고

이벤트 참여와 당첨기를 나눠

글을 쓸수 있도록

미리 준비를 하겠습니다!

 

결과는 8월1일이 아닌

이틀 전인 7월 30일에 결과를 발표 했습니다.

 

저는 다른 사람과 다르게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 본적이 없는

똥손인지라..

사실 기대를 않하고

이벤트 당첨 확인을 했는데...

 

운을 얼마나 몰아 쓴것인지...

당첨이 됐어요ㅎㅎ

제가 생각하기로 운 좋다고 생각하는

여자친구는 꽝이 걸려 버렸는데 말이죠!

 

전 너무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스타벅스를 좋아하기에

더욱 더 의미는 남달랐죠!

 

 

이렇게 문자가 바로 와버렸내요!

이렇게 된거 기왕

아껴아껴서 먹으려고 했지만...

사용기한이 너무나 짧아서

7월 31일에

바로 써버렸어요!

 

스타벅스가서

주문을 넣었는데

제가 하나 빠트린 사실이 있더라구요.

자세히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실은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아니라

따듯한 아메리카노 였다는 사실...

그래도 그게 뭐 어떻겠어요ㅎㅎ

당첨된 공짜이니

바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추가금액해서

바로 주문 했어요!!

 

당첨이 된 경우는 처음이라

이렇게 후기를 남겼는데

앞으로는 글 읽으시는 분들과

같이 공유하도록 다시한번 반성하고

생각하게 되네요!

 

이상 앞으로 더 많이 발전하도록 노력하고

생각하는 블라썸쩡이19가 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