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ne Making

안녕하세요? 블라썸쩡이19 입니다ㅎㅎㅎ

글을 일요일이나 월요일에 게시 할려고 했는데!

마음이 너무 급한나머지 오늘 올릴려고 해요.

 

오늘의 글은 여름에 집에 향기를 시원한 느낌과

사실 확인이 되지 않았지만 벌레퇴치용으로 좋은 향인

"큐티 디퓨져(페퍼민트향)"

으로 주제를 선정했어요!

 

이번엔 디퓨져를 선택한이유는?!

사실 워머 캔들을 사용한다면 캔들의 단점인

촛불을 켜야한다는 단점이 보완이 될테죠.

하지만!

여름에 열을 낸다는 것은 정말 방에

에어컨이 있지 않은한 분명히

방안의 온도를 올릴 수 있을 거에요!

 

저는 방에 선풍기 밖에 없는지라...

온도에 영향이 없는 디퓨져로 선정을 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사실

아무래도 여름이다 보니 집안의 온도가

높아지게되면 캔들이 녹을 수도 있다는

취약점도 있습니다!

 

그리고

페퍼민트향을 선택한 이유?!

제방에는 여름철만 되면 집안 창문 안으로

거미가 항상 살더군요...ㅠ

각종 벌레도 마찬가지구요.

심지어 침대는 창문 쪽을 향하고 있기 때문에

자다가 벌레먹는거 아닌가 하는

공포감도 조성이 되더라구요ㅠㅠ

그러한 이유로 인터넷을 검색하던 도중

거미와 벌레들이 페퍼민트향을 싫어한다는

정보를 입수하여 페퍼민트향을

선택하게된 계기가 되었어요ㅎㅎ

 

포장 상태
포장 개봉

짜잔!!

정말 깔끔하게 포장들이 되어 있네요ㅎㅎ

 

이 디퓨져는

큐티디퓨져라고 해요ㅎㅎ

큐티디퓨져

내부의 상품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자신의 취향에 맞게 꽃이나 드라이플라워, 발향 스틱을

꽃아주시면 되요!

방금 말한 구성품들은

기본적으로 들어 있는 구성품들입니다ㅎㅎ

 

가격은 25,000원

용량은 100ml

사용기간은 2개월 ~ 4개월

정도로 보시면 될거 같아요!

 

처음에 페퍼민트향이 뭔지도 모르고 구매를 했는데

향만 맡아보면 가그린 냄새!?

썩 좋치 못한 선택인가 싶더라구요ㅜㅜ

하지만 꽃아서 사용하니 시원한 냄새로 바뀐듯한?!

사용하니 굿굿 스트로베리 굿!

벌레도 벌써부터 사라진거 같고

시원한 냄새로 체감온도가 떨어진

느낌이 들었어요ㅎㅎ

 

사실 이번 여름이 무척이나 길지 않나 싶은데요?!

저는 리필액까지 홀린듯이 선택!

리필액 / 상품 / 사은품

리필액의 경우

가격은 18,000원

용량은 150ml

이더군요ㅎㅎ

 

음 기존의 큐티디퓨져의 용량보다

50ml를 더 주다니

가을까지 충분히 사용하고

겨울에는 캔들로 전향하면 될거 같네요!

 

까먹고 설명 못 할뻔 햇는데!

사은품에 대해서죠!

사은품은

꿀단지 차량용 디퓨져라고 해요!

 

기본가격은

8,000원인데 사은품으로 득템!

줄을 이용해 걸어서

차량 인테리어용, 방향제용으로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을거 같아요!

완전 짱짱!

012345
상품 개봉/전시 과정

마지막으로 하나 더! 큐티디퓨져는

드라이플라워에 따라 액상의 색이

이쁘게 변형이 되더라구요!

완전 신기방기 해요!

 

이외에 15종 정도의 향이 구비가 되있고

직접 시향을 해보고 구매를 할 수도 있어요!

단!

매장 방문 시에 가능하니 찾아가보시고 취향에 맞게

선택! 하시면 될듯 하네요!

굳이 시향을 하지 않고 간편하게 구매를

원하신다면!

아래에 링크로 들어가서 구매 하셔도 되요!

천연 제품이라 안심도 가구요!ㅎㅎ

http://www.yamishop.kr

 

야미샵 공식온라인몰

 

yamishop.kr

이상 블라썸쩡이19의 상품 리뷰였습니다!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