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ne Making

안녕하세요? 블라썸 쩡이19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 정보는

바로바로

향기가 가득하고 아름다운

"캔들"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애용하는

캔들샵의 물건인데요!

진짜 이거 어마어마한

물건이라서 들고 왔어요!

딸기 캔들 / 치즈 캔들

요즘 캔들은 많이 사용하죠!

저도 집에 디퓨져와 캔들은 완전 필수품처럼

여기고 사용을 하고 있어요!

 

그리고

돌잔치나 기업단체,동호회 등 답례품

퇴직선물, 기념선물, 매장의 오픈 등에

많이 사용하더라구요.

 

옛날에는 분명 수건이나 꽃 선물을 많이 했던거 같은데

확실히

트랜드가 많이 바뀐거 같았어요ㅎㅎ

 

일단 제가 굳이 YAMI SHOP제품을 쓰는 이유는!

간단해요.

서비스도 좋고 물건의 품질도

아주아주 우수하기 때문이라고 설명 해드릴 수 있죠!

딸기 캔들

자~ 그럼 제대로된 설명을 시작해 볼까요?

딸기,치즈 캔들의 용량은

[140ml]입니다!

140ml로 해서 이해가 힘드시다면

가로x세로해서

6.3cm x 7.4cm

캔들의 연소시간은 25~30h정도로

볼 수 있어요.

 

YAMI SHOP의 제품뿐만 아니라 캔들 자체가

환경이나 주변 요소에 영향을 받을 수 있기때문에

대략으로 설명을 해드릴 수 있어요!

 

딸기,치즈캔들의 구성품

딸기,치즈 캔들 5oz[140ml]

라벨제작

선물상자

리본

으로 구성이 되어있죠.

저정도면 단단한 구성인듯 하네요ㅎㅎ

아참참참...

제가 빠트린 부분은 가격!

답례품은 50개부터 주문이 가능하다고 해더라구요.

50개 이상 주문을 하기 때문에

가격은 무려 "4,000원"으로 측정이 되어있고

 

개별로 하나 주문을 하려고 하면

개 당  "6,000원"

이라고 하네요ㅎㅎ 가격이 완전 착하죠?!

거기에 천연제품으로 사용 했기 때문에

가성비는 더욱 더 좋아 보이는 캔들!

 

YAMI SHOP의 딸기,치즈 캔들의 가장 장점이라면

바로바로

소이왁스라는 천연 성분을 사용 한다는 점인데!

 

100%로 콩으로 만든 천연 식물성 소이왁스를 사용하고

녹는 점이 낮기 때문에 일반 캔들 보다

50%이상 연소 시간이 길며 깨긋하게 연소 되기 때문에

경제적으로도 아주 유용해요ㅎㅎ

 

아무래도 천연제품이다 보니 연소 시

이산화탄소, 그을임 발생이 적을 수 밖에 없죠.

그리고

소이왁스에 최고급 프래그런스 오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향이 은은하게 넓게 퍼질 수 있어 실내 공기

탈취에 효과가 좋아요.

프래그런스 오일은 향기를 내는 향로로써

인체에 유해한 프탈레이트가 첨가 되지 않고

인체에 무해한 영국산/미국산으로 사용을 하고,

다른 타사에 비해 향료비율을 최대치로 높였다고 설명을

해주 셨어요ㅎㅎ

 

캔들에서는 심지도 중요하기 때문에 심지에 대해서도

짚고 넘어갔죠!

스모크리스 심지?! 라고 사용한다고 하던데~

스모크리스 심지란?

일반적인 심지와 다르게 비즈왁스코딩을 사용하여

셀프 트리밍이 되는 고급심지라고 합니다!

 

완전 멋있네요... 캔들에 이렇게 섬세하게...

제작을 하다니

 

또 하나는 캔들 용기는 재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YAMI SHOP에서 리필을 하고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까지 가능 하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향기에 종류에는

복숭아향

코큰블라썸향

라벤더바닐라향

다우니베리베리향

가든스윗피향

블랙체리향

크랜베리쳐트니향

프렌치라벤더향

체리블라썸향

이렇게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블랙체리와 체리블라썸향이 좋았어요!

남자인 저는 이런향들을 좋아하지만

개개인, 남성/여성 등

취향이 각인각색이기에 시향을 하고

구매를 하시는 방법도 나쁘지 않은거 같습니다!

 

저는 집에 추가된 페퍼민트향과 체리블라썸향을 사용하는데

기분에 맞에 사용을 하니 너무 좋았구요.

페퍼민트향은 디퓨져로 사용 중인데

여름에 시원한 느낌이나고

사실...

벌레들이 페퍼민트 향을 싫어한다고 해서 구매를 했는데..

시원한 향기때문에 여름에 쓰기 딱인거 같아요..ㅎㅎ

 

페퍼민트향 디퓨져는 일요일이나 월요일에

디퓨져설명과 함께 글을 게시 하겠습니다.

 

이상 블라썸 쩡이19 였습니다ㅎㅎ

http://www.yamishop.kr

 

야미샵 공식온라인몰

 

yamishop.kr

포장상태의 캔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