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ne Making

출처- 퍼스트가든 공식홈페이지

퍼스트가든 빛축제

별빛이 흐르는 정원

 

 

퍼스트가든 빛축제- 별빛이흐르는 정원 상세정보 알아보기.

-퍼스트가든은 아름다운 조명으로 정원을 장식하여 별빛축제를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자수화단의 환상적인 별빛과 토스카나 광장의 이국적인 별빛, 로즈가든의 정열적인 별빛은 추위로 얼어붙은 겨울밤을 녹이고 로맨틱한 겨울밤을 자아낸다고 합니다.

 

별빛이 흐르는 정원의 슬로건은? 은하수를 담은 별자리 여행처럼 더 화려하고 볼거리가 많은 별빛축제로 새롭게 선보이며 약 2만평 규모의 테마정원마다 다른 주제로 사계절의 대표적인 별자리가 지상에 내려앉은 모습으로 볼 수 있습니다.

 

퍼스트가든별빛축제는 4계절을 담아는 다양한 별자리정원 뿐만 아니라 생명, 희망을 담은 바오밥 나무 별빛, 나비정원 별빛 등을 테마정원마다 스토리를 담아낸 별빛테마정원과 곳곳마다 별빛황금마차, 별빛아이캐릭터 등 볼거리, 포토존이 구성으로 연인, 친구, 가족들의 눈을 즐겁게 해준다고 합니다.

 

2020년의 퍼스트가든빛축제는 작년보다 더 많은 조명이 추가되어 더욱더 화려한 정원을 뽑낸다고합니다.

이외에는 자동차극장, 레스토랑, 웨딩홀. 놀이시설, 체험학습, 기프트샵, 사계절썰매장, 챌린지 코스 등으로 다양하게 편의 시설을 갖추고 이번 겨울에 즐거운 추억을 만들수 있는 아름다운 포스트가든 별빛축제라고 하네요!

 

[행사내용]

1. 포세이돈의 빛과 생명의 바다(자수정원)

-바다의 신 포세이돈이 지배하는 빛이 넘실대는 바다에 펼쳐지는 사계절 대표 별자리를 한눈에 조망 가능합니다.

2. 하늘을 나는 고래(플래이가든)

-밤이 찾아오게되면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실어주는 날으는 고래가 나타납니다.

3. 생명의 나무 (푸르트가든)

-운정신도시 개발시에 잘리게 될 운명에 처한 나무들을 이식하여 조성한 푸르트가든에 우뚝 솟은 생명을 상징하고 바오밥나무와 주변의 유실수로 밤을 밝게합니다.

4. 밤이면 빛을 발하는 나비의 향연(버터플라이가든)

-각양각색의 밀원식물이 자라고 있는 버터플라이가든에 어둠이오게되면 화려한 빛을 발하는 나비요정과 나비들이 날아다닌다고 합니다.

5. 로맨틱한 하트터널(로즈가든)

-장미가 있는 로즈가든에 겨울이 찾아오면 꽃수로길을 따라 길게 뻗는 로맨틱한 터널이 펼쳐진다고 하네요.

이용요금

주말 및 공휴일- 대인 10,000원 / 소인,우대 9,000원

평일- 대인 9,000원 / 소인,우대 8,000원

 

운영시간

일몰후 오후 10:00 까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